Sunday, April 11, 2010

Review of IFTM#4

1. 섭외판매촉진 활동과 가장 관련이 깊은 것은 Sales promotion과 PR활동이라고 할 수 있다(X)

2. 유통업자 대상의 판촉활동들은 주로 리베이트, POP자료 제공, 자금지원, 판매원 파견, 진열용구제공 등이라고 할 수 있다.(O)

3. 서비스 참여자란 서비스 생산 및 전달과정에서 참여하는 내부지구언을 의미한다(X)

4. 아이디어 창출의 원천
① 최종소비자
② 공급업자
③ 사내직원

5. Sales promotion의 수단
① 전시회
② 마일리지 티켓
③ 견본품

6. 점포입지 결정 고려요인
① 노동력
② 경쟁상황
③ 접근용이성

7. 성숙기의 판매촉진 전략
① 상표전환을 유도하기 위한 판촉증대전략

8. 고객관계증진을 위한 가격결정 전략
① 개별상품이나 서비스 각각에 대하여 일정한 수익을 얻기 보다는 관련있는 상품이나 서비스의 전체적인 관점에서 수익성을 높이거나, 고객별로 수익을 창출하고자 하는 차원에 이루어지는 가격결정 방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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